본문 바로가기

PC Game/게임스샷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 - 새 아틀란티스 (1)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  아틀란티스 확장팩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캠페인 이름은 새 아틀란티스입니다.








시작은 크로노스의 독백으로 시작합니다.


바다에 가라앉은 신전에서 


웬 괴물이 튀어나오네요







그리스의 영웅 아르칸토스의 아들 카스토르가 주인공입니다.


아틀란티스의 제사장 크리오스가 계시를 받았다고 하네요.


버려진 신전을 찾기로합니다.






무르밀로는 아틀란티스 기본보병입니다.


5기를 생산 하고 나면,







새목표가 뜨는데 공중 이동통로를 찾으라고 합니다.









파이어 사이펀은 제사장 크리오스가 일정시간이 지날때마다 1기씩 줍니다.


공성무기도 있고하니 적 생산기지를 차례로 밀어줍니다.





맵을 밝히면서 적을 없애다보면








공중이동통로를 찾아내게 되고, 주변을 지키는 적을 없애라고 하네요.








공중 이동통로를 확보했습니다. 시민을 데려와서







공중이동통로를 통해 맵 반대편으로 이동하면,


버려진 신전과 정착지가 보입니다. 이곳에 마을회관을 건설해줍니다.







건설를 마치고 나니 게임이 끝이나네요.


마을회관을 바라보는 그리스 정찰병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