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Game/게임스샷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 - 황금빛선물 3. 대장간에서의 배틀

챕터 1,2 에서 나왔던 브룩크와 에이트리가 지하대장간에서 싸움을 한바탕 벌입니다.


챕터 1과 2에서 브룩크와 에이트리로 각각 플레이했는데,


챕터3에서는 브룩크로 에이트리를 상대해야하네요.




챕터3에서는 스샷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을 안해서


초중반부가 없습니다 ;;


후반부만 남아있네요.






브룩크는 토르가 주신인 반면, 


이번 챕터에서 적인 에이트리는 주신이 로키입니다.


게임이 끝나갈쯤에는 공포의 니드호그를 보내네요.


니드호그는 로키의 4티어 하위신 헬의 갓파워입니다.


공중유닛 + 강력한 공격력 + 높은체력 + 신화유닛 이기때문에 여간 까다로운 유닛이 아닐 수 없습니다.





중앙만 지키면 되고, 게임은 끝나가니 무시하는 중입니다.


사실 니드호그 잡을만한 유닛도 없구요.





드워프금광을 아껴놨다가 쓰면 꽤 요긴합니다.






니드호그가 본진까지 와서 제 물소들을 괴롭히네요 안그래도 금없는데 ㅠㅜ 







황금보어를 만들고 난 후 게임이 끝이납니다.


항의하는 에이트리






형제가 싸우는 와중 뿅하고 나타난 스쿨트






형제를 농락하고 


황금보어와 함께 사라집니다.





바보형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