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Game/게임스샷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 - 황금빛선물 1. 브룩크의 여정

에이지오브 미쏠로지 보너스 캠페인으로 황금빛 선물이 있습니다.


신화의시대에서 노르웨이는 후반부에 나오는데,


그리스나 이집트에 비해 타 팩션 유닛도 많이 섞이고,


노르웨이에 대한 튜토리얼이 부족하다 판단하여


노르웨이 보너스 캠페인을 넣었지 않을까 싶습니다.




황금빛 선물은 일종의 외전격 시나리오입니다. 


총 4챕터로 구성되어있고, 이번엔 스샷 꼼꼼히 찍어서 연재식으로 포스팅해 볼까합니다.


 







신화의 시대 노르웨이 편에서 나오는 브룩크와 스쿨트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스쿨트가 브룩크를 자극시키고 있네요







1차 목표는 황소마차 네대를 만들기 입니다.


그냥 발전해주면서 뽑아만 주면됩니다.






맵을 탐험하다가 보너스미션이 있네요.


소를 찾아다 주면 됩니다.









정찰하면서 소를 찾아줍니다.


중간중간에 트롤도있네요.






영웅시대로 발전할 하위신을 선택합니다.


스카디와 브라기 둘다 매우 좋은 하위신입니다.


이번엔 브라기로 가보겠습니다.








섬을 발견해서 섬에도 확장을 터주고,








슬슬 자원이 풍족해지니 유닛도 모아줍니다.








유닛을 모아서 중앙에 집결시킵니다. 중앙에는 치유의 샘이 있기때문에 끼고 싸우기에 좋습니다.


라그나뢰크의 영웅은 노르웨이 4티어 갓파워라 강력한편인데,


황금빛 유물 캠페인에서는 몇기를 그냥주네요. 








소를 모두 찾아 주었더니 지하통로를 내어줍니다.


지하통로를 내주는걸로 보아서 정면돌파가 매우 힘든 캠페인 같습니다.






위쪽도 정리 후 확장 해주고,







슬슬 공성병기까지 모아서 진격준비를 합니다.







인구수 거의 꽉채웠네요.






지하통로를 통해 뒷편으로 잠입 







진로를 가로막는 적의 건물을 파괴하고 황소마차를 동굴로 들여보내면,







챕터 1은 끝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