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Game/게임스샷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 - 새 아틀란티스 (3)


확장팩 아틀란티스 캠페인


세번째 챕터, 그리스로의 침공 시작입니다.








후퇴한 잔존 그리스 세력들이 그리스 본토에서 장군에게 보고를 합니다.







이번 미션은 풍요의 저장소를 확보하는 미션입니다.


풍요의저장소는 그리스 헤파이스토스의 갓파워이고,


자동적으로 꾸준한 자원을 공급해줍니다.


이번 미션에는 마을회관이 없기때문에 풍요의 저장소를 확보하고 지켜내면서 밀어내는게 관건이 되겠네요.


기본적으로 첫번째 풍요의 저장소는 적세력이 없는 안전한 곳에 있네요.





멜라기우스 장군의 동상을 파괴하면 보상이 있나봅니다.






파괴하고 나니 시장과 항구가 손에 들어왔습니다. 마을회관이 없고


일꾼 추가생산도 없으므로 항구에서 생산하는 어선은 좋은 식량공급줄이 됩니다.







두번째 풍요의저장소를 확보했습니다. 가까운 곳이라그런지 여기도 적병력이 없네요.







세번째 풍요의 저장소를 확보하기위해 우측에 있는  


동굴을 장악합니다.


퀴클롭스가 많지만 유닛들을 영웅화 시켜논터라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퀴클롭스의 일격사 스킬은 영웅에게 안통해서 피해도 적었구요.





동굴을 안쪽에는 지하통로가 있네요.


지하통로는 병력을 좀 더 모은 뒤에 들어가야겠습니다.






병력들이 동굴에 가있는 사이 빈집털이가 왔습니다.


병력이 꽤나 와서 추가생산병력으로는 역부족이네요.






하지만 요새를 하나 지어논터라 가까스로 방어는 한 모습입니다.







빈집털이 방어도 된 것 같으니 지하통로를 통해 맵 반대편으로 가줍니다.


 유물이 많네요. 일단 유물은 이따 먹기로하고


아래 풍요의 저장소를 확보하기로합니다.






적 병력을 한번 잡아먹은터라 쉽게 밀 수 있었습니다.


적 생산건물이 여기 꽤 많이 있어서 앞으로 러쉬병력은 좀 줄어들겠네요.






정리하고 쭉 내려와보니 유물하나와 함께 스킬라가 있습니다.


스킬라는 근거리 해상유닛이기도하고, 지금 제 유닛조합이 근거리 유닛뿐이라서 일단 무시하기로 합니다.






아까 동굴에서 있던 유물들을 가져와줍니다.


그리스였다면 한번 더 갔어야하는 양인데,


아틀란티스라서 한번에 가져올 수 있었네요.





병력 재정비 중





가는길에 스킬라도 잡아줍니다.





스킬라를 잡고나서 위쪽을보니 지하통로가 하나 더있네요.






적병력 한타가 내려오길래 양동으로 잡아먹는 모습입니다.이제는


병력들이 영웅화 된터라 모두 강력합니다.








다섯번째 풍요의 저장소를 확보했습니다.


풍요의저장소가 다섯개나 되는데 자원수급은 여전히 빠듯하네요.







여섯번째 풍요의 저장소도 점거,







마지막 일곱번째 풍요의 저장소도 확보








그다음에는 적 본진을 털어줍니다.






요새를 부수고 나면


게임이 끝이납니다.






노르웨이와 이집트의 증원군이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