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Game/게임스샷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 - 새 아틀란티스 (4)



네번째 챕터 오딘의 탑입니다.


이번에는 노르웨이를 공격하네요.




오딘의 신전을 파괴해야하는데 오딘의 신전이 갓파워로 보호되고 있다고 합니다.






첫 목표는 오딘의 탑 주변에 있는 신전 세개를 부수고 아틀란티스 신전을 세우는 것입니다.  







근데 시작부터 싹세네요. 병력 한 6명 줘놓고 시작하자마자 러쉬가 옵니다.






겨우 막아냈네요.






또 한무리 공격왔습니다. 이번에도 병력이 많네요.






계속해서 오는군요.


병력 조합을 보니 세무리로 나눠서 오는 것 같습니다.


요새에서 나오는 허스칼 부대 / 울프사르크 부대 / 헤르시르 + 도끼투척병 부대


헤르시르 + 도끼투척병이 조합을 갖춰서 오는데다가 상성이 불리해서 막기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병력이 공격을오니


베헤모스를 모아서 빨리 밀어내야겠습니다.




베헤모스 3기가 모이자마자 러시를 갑니다.






어느정도 밀어내고 앞마당 전초기지화 시킨 후 


병력 재정비를 합니다.









재정비가 끝나고 끝까지 밀어버린 후,






첫번째 신전을 세웠습니다.





다른 길이 없는데 길을 찾아야겠네요.





본진앞에 공간이 있는데 소용돌이 갓파워로 텔레포트 시켜줍니다.


몰랐는데, 전지역에 있는 군사유닛을 모두 텔레포트 시켜주더군요.


유용한 갓파워가 될듯합니다.





중앙 적기지도 밀어주고,







두번째 신전도 파괴, 이제 하나 남았네요.






이쪽에 텔레포트 할만한 공간이있네요.









차례로 쭉 밀어줍니다.








마지막 신전을 철거 후 아틀란티스 신전을 옮겨주면







오딘의 탑만 남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용돌이를 오딘의탑 옆에 써주었습니다.






언제 다깨냐 싶었는데 오딘의 탑을 해체하는 갓파워를 주네요.






이렇게 4번째 캠페인 미션도 끝이 났습니다.